아이고 다행이에요~~!! 생각보다 아기들은 잘 버텨주는 거 같더라구용! 엄마들도 강인하게 지켜보자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쌀이왔어요~~

절박유산 글남기고..ㅎㅎ 일주일지난 오늘 병원다녀왔어요^^ 우리싸리~~~잘크고잇대용ㅎㅎ 심장도 잘뛰고 탯줄도 양수도 알맞고 발가락손가락도나왔어용ㅎㅎ 벌써도치맘인가 허벅다리 길이가 긴거같아요 제눈에만그런가용~~ㅎㅎ 더열심히 눕눕해서 우리쌀이 잘지켜볼게요^^
댓글
1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