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실비는 보통 얼마하는가요??실비는 kB랑 같은데도 현대해상이 천원이상 차이가 나서 아직 고민중이에요 현대해상 20년납80만기 91800원이면 괜찮을까요?보장내역은 괜찮더라구요

댓글

14

  1. kb는 실비는 만원대이구요. kb금쪽이 보험은 30세 만기 20년 납으로 해서 3만원 안쪽으로 들었어요. 30세에 추가금으로 매월 납부하면서 100세까지 보장 받을수 있는 선택도 있어서 부담없이 선택했어요.

    1. subcomment icon

      저두 똑같은거 들었는데 저는 실비 포함 한달에 25만원정도 나오는데 ㅠㅠ 뭐가 문제일까요 ..뭐가 뭔지 몰라서 보험 직원분이 가져온 서류 그대로 진행시켰는데 한달 보험료가 너무 과한거같아서요 ..

    2. subcomment icon

      헉 몇세 납입 몇세보장이길래 ...그렇게 비싸죠?

    3. subcomment icon

      30세부터 추가 납입 20년 아닌가요?ㅠㅠ경제적으로 부담 줄여주고싶네요

    4. subcomment icon

      30세 시점에 선택할수 있어요. 우리아이가 30세가 됐을때 지금보다 더 좋은 보장들이 나올거라서요. 그때 필요없은 담보빼고 갖고 갈수도 있어서요. 지금시점에 30세 금액을 그때 좀더 내는 것 뿐이어서요.

    5. subcomment icon

      아마 100세 보장일거 같아요. 근데 다양한 보장을 많이 넣었나 보네요.

  2. 저는 삼성 다이렉트로 만원이요 ㅎㅎ 실비는다이렉트로 하시면 싸요~ 실비는 회사별 차이가 아얘없대요

    1. subcomment icon

      삼성이랑 다이렉트랑 다른건가요...??생소해서...

    2. subcomment icon

      삼성 다이렉트가 더 싸요ㅎㅎ 인터넷에 삼성 다이렉트 실비 검색하시면 나와요ㅎ 청구하기 편한곳으로 고르시면돼요ㅎ

  3. 실비는 만원정도해요ㅎ 저는 kb단독실비예요ㅎ

    1. subcomment icon

      실비만 넣으신거에요??

    2. subcomment icon

      아니요. 종합보험은 교직원공제회에 따로 넣었어요~

    3. subcomment icon

      호두맘님이 교직원이신가요?교직원공제회 처음들어봐요

    4. subcomment icon

      네 남편이 교직원이라 저는 그냥 저렴하게 교직원공제회에서 2만원짜리 들었어용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태아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