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딱 12주 들어서면서 간혹 떠오르던 먹고 싶은게 없어요.. 위는 꼬르륵 거리는데 먹고 싶은건 딱히 없고.. 생존을 위해 의무적으로 뭐 먹기만 하면 속이 울렁울렁하고 ㅠㅠ 그래도 지난 주까지는 나름 잘 먹었는데 슬프네요.. 저도 배 콕콕은 많이 사라진 것 같고 대신 와이존에 통증? 같은게 있어요. 아가 초음파 보면서 기분 달래고 있네요 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12주차 증상
다들 증상 어떠신가요? 저는 체덧 여전히 너무심하고 꼬리뼈가 아주 아파요ㅠㅠ 근데 배콕콕은 사라졌는데 이쯤 다들 배콕콕 사라지시나요? 불안하네요ㅠㅠ
댓글
7

저도 꼬르륵 해서 먹고나면 속이 꽉 막힌것 같고 넘 힘들어요ㅠㅠㅠ입덧 끝났나 좋아하고 있었는데 아니었나봐요 넘 괴로워요ㅠㅠㅠ저도 초음파보면서 기운내야겠어요 답글 감사합니당😂💓💓💓
저도 12주차인데 소화가 잘 안되요~ 저는 원래 임신전에도 잘 체하고 소화불량이었어서 임산부소화제 검색해서 천연효소 구비해두고 하루 한포씩 먹고 잔답니당 💕

저 소화 너무 안돼요정말ㅠㅠㅠ천연효소는 미처 생각못했네요!! 호옥시 드시고계신 천연효소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
저는 11주 4일인데, 아직 입덧/체덧 둘다 있어요 ㅠㅠ 배콕콕은 없는데 오른쪽 아랫배가 뻐근하고 어제는 갑자기 손목통증이..? 생겼어요~ 제발 증상들 좀 사라졌으면 하는데, 또 막상 아무렇지 않으면 또 걱정될거 같아요..아가 잘 있을거라 긍정적으로 생각해요 우리~~^^ 저는 담주 금욜 초음파날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손목아프세요???저 손목이 아파서 남편한테 말했더니 제가 하루종일 핸드폰해서 그런거라고 하길래 그런가 했거든요😂😂 저도 손목이 갑자기 욱씬?하고 먹기만하면 체하고 안먹고있으면 울렁거리고 죽겠네요ㅠㅠㅠ아기 잘 있을거라 생각할게요 감사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