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라도 입덧약 받으세요 ㅠㅠ 참기 괴롭답니다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9주 4일차입니다.
와이프가 임신 10주를 앞두고 있는데 입덧이 너무 심해서 저녁시간쯔음 외 속 울렁임 아침,저녁 위액토 하고 옆에서 뭐 도울수 없어서 속상합니다. 먹는거도 잘못먹고 차주에 입덧약 처방받을예정인데 입덧 어떻게들 극복하셨나요?
댓글
5
입덧약 신세계입니다. 강추해요 그냥 속 울렁거림 없이 먹는거 자유롭게 먹을수있습니다.
입덧약 꼭 드세요! 저도 입덧으로 엄청 고생중인데 입덧약먹으니 훨나아요~
저도 9주4일차에요 지지난주부터 입덧약 2알씩 먹기 시작했는데 이번주부터 더 힘들어져서 약을 저녁2알 아침1알로 늘렸어요..! 밤에 속쓰림 빼고는 훨씬 좋아요 :)

약효과가 있군요. 감사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