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배려석, 앉기힘드네여

아줌마들이 떡하니 앉아서 할머니도 아닌데 힘든거 알면서 아줌마들이 왜 더 안비켜줄까요 출근길에 힘들어서 써봐요ㅠ

댓글

6

  1. 전 칸칸이 다 돌아다니다가 없으면, 노약자석에 앉아요ㅠ그리고 임산부석에 남자들 앉아있으면 꼭 비켜달라고 합니다! 남자분들은 다 비켜주시더라구요ㅠ그래도 서럽긴해여ㅜ..ㅜ

  2. 임산부니까 비켜달라고 당당하게 말해요 안 그래도 입덧때문에 힘들텐데 서서 대중교통 이용하는게 얼마나 힘든데 ㅠㅠ 개념없는 인간들은 개념을 가르쳐줄 필요가 있어요

  3. 저도 어제 퇴근길에 배려석에 젊은 남성분이 뱃지 보고도 양보 안해줘서 포기했는데 갑자기 배가 뭉치는 것처럼 아프더라구요. 그래서 배에 손 올렸더니 옆에 같이 서있던 남성분이 앉아있은 분한테 손짓으로 나오라고 해서 겨우 양보받았어요.. 근데 왤케 눈물이 나던지 거기 앉아서 결국 창피한줄도 모르고 펑펑 울었네요ㅠㅠ

    1. subcomment icon

      아 진짜 공감여 저도 넘 힘들어서 앉으려고 하는데 아주머니가 쓱 와서 앉더라고여.... 남자분이 양보해주셨는데 저도 눈물이ㅠㅠ

  4. 더 잘 아실분들이 왜그러실까요ㅠㅠ배 나오기전까지 배에 인형이라도 넣고 다녀야겠어요ㅠ

  5. 저는 10시영업제한 있을때 퇴근시간이 딱 그때라 사람 많아서 정말 힘들었거든요.. 근데 진짜 대부분이 아줌마들이 앉아 계시구 쳐다보지두 않아요.. 그러면 괜히 서럽드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