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오늘 11주 들어가는데 그제부터 팔꿈치랑 무릅이 콕콕 쑤시고 시린느낌이....... 다리도 벌써부터 많이 부어서 요즘은 거의 매일 안마의자에 다리만 에어마사지 하고있어요 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관절이 아파요ㅠㅠ
오늘 10주 6일인데 어제부터 온 몸의 관절들이 아픈데 파스도 못쓰고 통증을 그대로 견디려니 너무 힘드네요ㅠㅠㅠ 무릎에 테이핑하고 손목에 보호대 하고 있는데 발목도 아프고 ㅠㅠ 베동님들 좋은 방법 아시는거 있으실까요~~?😥
댓글
2
아고.. 관절이 벌써요??? 스트레칭도 많이 힘드실까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