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분비물 냄새 ㅠㅠ

12주 3일차에요. 거의 7-8주 때부터 분비물이 많아져서 팬티라이너 필수로 하고 다니고 있어요. ㅠㅠ 약간 노란색 아니면 물 같은 분비물이 주로 나오는데... 분비물에서 조금 시큼?한 냄새가 올라오네요. 저만 그런 걸까요? 어떤 글 보면 무취라고 하는데 제 몸에 이상이 있는 건지 ㅠㅠ 다른 분들은 어떠신지 궁금해요.

댓글

4

  1. 전 분비물 하얗게 냄새는안나고 계속나오는데 팬티라이너가 더 안좋다고 그래서 그냥 팬티만 입어요ㅎ 엄청많은건아니라 그래도 견딜만한거같아요ㅎ

  2. 오...저도 요즘 분비물이 너무 많아서 팬티 볼때마다 싫었는데 ㅠㅠ정상적인 반응이였네요!

  3. 저도 분비물 때문에 혹시나하는 마음에서 병원 갔는데요 의사선생님께서 시큼한 냄새인지 생선 비린내인지 물어보시더라구요. 시큼한 냄새라고 하니까 질을 보호해주는 유익균이래요. 생선 비린내나 물컹하고 치즈같은 분비물 나오면 안 좋다네요 약을 쓸 수는 있는데 유익균까지 다 없애면 오히려 안좋다고 그냥 세정제만 처방해주셨어요. 걱정마시고, 신경쓰이시면 내원해보세요

    1. subcomment icon

      앗 시큼한 냄새에요!! 댓글 보니 너무 안심되네요~ 감사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분비물 냄새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