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ㅠㅠㅠ15주5일 두통,,,

철분제를 어제부터 시작했어요ㅠㅠ 두통이 너무 좀 있는데 철분제먹음 괜찮아지까요?

댓글

6

  1. 저는 15주찬데 철분제는 20주 이후먹어도 충분하다고 빈혈기 수치아니라시는데 두통이 심했는데 물많이 마시고 체력은 딸리지만 많이 움직이고 덜 누워있으니까 조금씩 괜찮아지는거같아요~ 좀 피곤하긴한데 잠깐잠깐 누워쉬고 최대한 앉아기대더라도 움직이려고 산책이라도 나가고있어요~~

  2. 저는 철분제 커피 진통제 다.안들어서 ㅜㅠ 입덧약 처방받아먹으니.좀 나아졌어요 안먹으면 바로 다시 두통이 생기더라구요 늦게시작된 입덧이 두통으로오나봐요...

  3.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드셔보세요!저도 두통때문에 꽤 고생 했는데 디카페인 아아 먹으니까 좀 낫더라구요 너무 심하시면 타이레놀 한 알 드세요ㅠㅠ아아로 안될땐 그냥 타이레놀 먹었어요ㅠㅠ

  4. 저 그쯤에 갑자기 두통이 왔는데 남편이 철분 먹어보자 해서 먹었더니 다음날 괜찮았어요 철분제 때문인지 그냥 컨디션이 안좋아서 그랬는지는 모르겠지만 15주 부터 그냥 철분제 먹기 시작했네요~

  5. 저도 14주 지나면서 두통이 생겼는데 심한 날은 타이레놀 먹었구요, 심하지 않은 날은 철분만 먹어도 괜찮아졌어요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ㅠㅠㅠ15주5일 두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