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5주찬데 철분제는 20주 이후먹어도 충분하다고 빈혈기 수치아니라시는데 두통이 심했는데 물많이 마시고 체력은 딸리지만 많이 움직이고 덜 누워있으니까 조금씩 괜찮아지는거같아요~ 좀 피곤하긴한데 잠깐잠깐 누워쉬고 최대한 앉아기대더라도 움직이려고 산책이라도 나가고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ㅠㅠㅠ15주5일 두통,,,
철분제를 어제부터 시작했어요ㅠㅠ 두통이 너무 좀 있는데 철분제먹음 괜찮아지까요?
댓글
6
저는 철분제 커피 진통제 다.안들어서 ㅜㅠ 입덧약 처방받아먹으니.좀 나아졌어요 안먹으면 바로 다시 두통이 생기더라구요 늦게시작된 입덧이 두통으로오나봐요...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드셔보세요!저도 두통때문에 꽤 고생 했는데 디카페인 아아 먹으니까 좀 낫더라구요 너무 심하시면 타이레놀 한 알 드세요ㅠㅠ아아로 안될땐 그냥 타이레놀 먹었어요ㅠㅠ
저 그쯤에 갑자기 두통이 왔는데 남편이 철분 먹어보자 해서 먹었더니 다음날 괜찮았어요 철분제 때문인지 그냥 컨디션이 안좋아서 그랬는지는 모르겠지만 15주 부터 그냥 철분제 먹기 시작했네요~
저도 14주 지나면서 두통이 생겼는데 심한 날은 타이레놀 먹었구요, 심하지 않은 날은 철분만 먹어도 괜찮아졌어요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