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기대도 안했는데 너무 예쁜 이름들 감사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예쁜이름 추천해주세요:)
저번주에 초음파검사했더니 의사쌤이 70% 딸이라고 하셔서 딸이름을 생각하는데 이름에 ‘희’ 또는 ‘호’가 들어갔으면 좋겠어요. 저희 부모님 성함에서 한 자씩인데요 이렇게 하고싶다는 마음이 들어서 생각을 하다가 글을 올려요. 혹시 생각나시는 예쁜 여자아기이름 있으면 추천좀 해주세요🥰
댓글
6
가희 예뻐요~
성이 뭔지가 되게 중요해요ㅋㅋ
유희 라희 로희 호희 호현 서희

탈퇴한 유저
연희/호연 은 어떠신가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