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그래서 드레스라인 기본만 당기고 꽉 안쪼였어요... 아가때문에 드레스라인 포기했어용. 임신했다하면 알아서 덜 조여주시는데 웨딩홀가서 나중에 더 조이는 방법으로 선택할수있을것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결혼식하다가 쓰러지신분은 없겠죠..?
17주차1일이고 이번주토요일 예식인데요 이주전에 드레스피팅할때 괜찮다가 4번째 입을때.. 갑자기 식은땀나고 속울렁거리고 쓰러질거같아서 바로 벗고 쉬었거든요..ㅠ 혹시 식할때는 더 이동도많고 뭐가많으니까 토하거나 쓰러지거나 표정안좋거나 그럴까봐걱정이네요.. 경험자분..없으시겠죠…?.?
댓글
26
전 높은 구두 신어서 혈액 순환이 안 돼서 식 끝나고 사진 찍을 때 휘청하고 쓰러졌었어요 ㅠㅠ 높은 구두 안 신으심 이건 괜찮을거에요
헐.. 저 웨딩사진 찍는 날 마지막 컷에서 한번 심하게 어지러워서 물 좀 마시고 쉬엇다가 다시 찍고 결혼식 당일날 마지막에 사진 찍으면서 쓰러졋어용 ㅜㅜ 제가 느끼기엔 한자리에 오래 서잇고하면 빈혈 오는거 같더라구요 ㅠ 미지근 한 물 많이 드시고 웬만하면 아침이나 점심 드시지마시고 결혼식 하세용 저같은 경우엔 아침먹고 햇더니 속이 더부룩하고 긴장하니까 소화도 잘 안되서 힘들엇던 기억이 잇어여 ㅠㅠ 몇번 쓰러지고 하니까 아기도 걱정되서 병원가서 물어봣더니 아기는 건강하다고 하셧엇어요 ! 몸관리 잘 하시고 결혼식도 무사히 마치시길 ㅜㅜㅜ

탈퇴한 유저
제친구는 임신한상태서 머메이드 입고 신부입장하다 중간에 쓰러져서 30분 신부대기실에서 누워서 정신차리더니 하나뿐인 결혼망했어 하고 신부재입장하기전 신랑분도 긴장하셔서 쓰러지시더니 신랑분또한 신부대기실서 정신차리시곤 식 시작한지 2시간만에 다시 식장입장했어요.그래서 다들혼전임신하고 결혼식은 늦게해야한다고 여기저기서 쑥덕되던걸요ㅎㅎ;
저는 임신 전인데도 너무 덥고 어지럽고 오래서있어서 사진찍다가 주저앉았어요..ㅜㅜ 꼭 아침에 식사하시고 당도 챙기시고 너무 덥지않게하시구요 중간에 앉아계실수있으면 계속 앉아계세요 저는 가족 사진찍을때부터 어질어질했는데 식 끝나고 연출 독사진찍다가 눈앞에 별이 보여서 혼났네요 헬퍼님이 이러다 신부 쓰러진다해서 사진찍다가 탈의실로 갔어요 드레스자체가 넘 힘든 옷이에요 띠용이맘님이 젤 우선이에요 힘들면 꼭 앉으세요! 행복한 결혼식이 되시길 바랄게요❤️

네 틈틈이 쉬어야겠어요~감사합니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