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수영강사이고 12주차부터 매일 수영장에 들어가는 중입니다. 저는 하던일이라 의사쌤이 배차임이랑 질염 조심하면 괜찮다하셨는데 현재 16주 ㅋㅋ수영태교 완전 좋아요 호흡이랑 체력도 많이 늘었구요 스트레칭도 물밖보다 더 좋구요 ㅎㅎ 그런데 자궁경부가 약하신분들은 걱정될것 같아요 약한분들은 묶는 수술 하신다고는 들었어요 걱정되시면 여행전 의사쌤에게 물어보세용 그런데 호텔수영장 정도면 그냥 물에 몸담그는 정도라 격하게 노는거 아니면 괜찮을것 같은데요 수질관리만 잘되는 곳이라면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수영장
담달에거제놀러가기로했는데 그때되면 24주차인데 호텔수영장들어가도될까요?
댓글
6

오 태교에좋다니~~ 의사선생님께물어봐야겠어요 감사해요~~
16주 진료때물어봤는데 괜찮다고 해서 17주에 호텔수영장 다녀왔어요~~~

오 감사합니당 그래도혹시모르니 진료보고 가야겠어요~
놀러가시기 전에 진료예약 잡혀있나요? 그 때쯤에 자궁경부 잘 닫혀있는지 확인하는게 중요해요 조금이라도 열려있으면 감염 가능성이 있거든요

진료받고 가야겟어요~감사합니당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