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5주차부터 14주차까지 여러가지일때문에 세시간거리를 5,6번은 다닌것 같은데 최소 두번씩은 휴게소 내려서 몸좀풀어주고 화장실다니고 했더니 불편한점도 없고 병원에서도 아무문제없다고 항상 아가는 건강하더라요 허리에는 차량용 등쿠션쓰니까 엉덩이가 의자깊숙이 안들어가서 덜아프더라구여~ 차 의자가 엉덩이쪽이 기울어있어서 담요나 그런걸로 좀 채워서 수평맞춰타고다니다가 쿠션쓰니까좋아용. 대신에 다리가 의자에덜 갈쳐져서 적응할때까진 불편하긴한데 엉덩이허리 아픈것보단 나은거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8주 장거리이동
이번주 할머니 생신이라 부산에 갈거같은데 토요일이면 18주 2일이에요 차로 한 4시간정도 잡고있는데 장거리이동 괜찮을까요?? 운전은 남편이해요
댓글
13
저는 17주인데 임신하고 지방발령나서 매주 2시간반-3시간 거리 기차타고 왔다갔다 합니당😭
15주쯤 태교여행 다녀왔었는데 4시간 앉아만 있어도 배가 뭉치더라구요.. 중간중간 휴게소에서 걷고 스트레칭 잘해주면 괜찮을거같아요!!
저는 14주맘인데요 지방 대학출강 중이라 주 1회 1박 2일 왕복 8시간 출장 갑니다 (하루에 편도 4시간 코스) 아기는 건강하구요!
기차는 힘드세요? 저도 친정이 부산이라 KTX 타고 다녀왔고 또 갈 예정이에요~ 맘편한KTX 혜택으로 특실 (동반1인)을 일반실 금액으로 탈 수 있어 시간 빠르고 좋았어요.. 근데 지난주에 집에서 한시간 반거리 동해를 다녀왔는데 올 때 차가 밀려서 4시간 걸렸거든요.. 허리랑 다리랑 아파서 넘 힘들었어요 ㅠㅠ 쿠션으로 허리를 받혀도 답이 없더라구요;;; 아! 전 17주차에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