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2주차쯤 입덧이 좋아지다가 14주에 다시 생기고 15주 지나니까 거의 없어졌어요~ 지금은 16주 4일차인데 아직도 임신전 몸무게보다 3kg 덜 나가요 곧 좋아지실 거에요 화이팅 입니다😭🙏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하루종일 잠만 자요ㅜ
임신 14주차입니다. 입덧약 먹고나서 그런지 하루종일 잠만자네요ㅜㅜ (약없음 생활 불가) 새벽 2시나3시에 잠들면 12시간 넘게까지 자는거 같아요... 오전에 10시쯤 일어나 너무 배고파서 밥먹고나면 미친듯이 졸려 잠들면 오후 3시나 4시에 일어나고 하루가 다 가버려요 사람이 멍하고... 왜이렇게 졸린지... 이래도 되는건지 애기한테 괜히 미안하네요ㅜㅜ
댓글
4

ㅜㅜ저만 그런게 아니였네요ㅜㅜ 저도 임신전보다 -5키로 빠졌네요ㅎㅎ 시간이 약인가봐여
저도 13-14주차 들어서 컨디션이 뚝 떨어졌어요 밥먹으면 너무 졸리고 낮에 계속 누워있다 오후되야 겨우 몸을 움직이네요 ㅠㅠ

ㅜㅜㅜㅜㅡㅜ 다들 컨디션이 이쯤되면 돌아온다는데 언제쯤 돌아올련지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