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임신 전부터 지금 18주인데 한달에 한번씩 젤 페디 꾸준히 하고있는데 아가는 잘크고 있답니다🤗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페디큐어
맘님들 여름입니다~ 다들 네일,페디큐어받으시나요?
댓글
9
전 임신전부터 매달 꾸준히 받고있고 오늘 오후에도 받으러가요~~ 손톱은 무언가가 흡수되는 곳이 아니래서 아세톤에 손 담그고 있는거 아니면 갠찮데요~~
12주전엔 행여나 잘못될까 안햇구 지금 15주라 발고락은 했어요.ㅋㅋ

저는 17주인데 한번해볼까요? 해도되겠죠? 괜스레걱정이되네요

기분전환도 되고 여름샌들 신어야 하니 이쁜걸로 하셔요~ 전 슬슬 배나와서 발 안닿아요... 누가 해줘야해요..ㅎㅎ
네 한달에 한번 씩 네일 받아요~!! 막달에는 응급상황 생길 수 있다고 해서 그동안 열심히 받으려구욘 ㅎㅎ

아정말요?발가락은 하고싶은데 막상할려고하니 걱정되네요ㅠ
이번주나 다음주에 하려고요!ㅎㅎ 해도된다고 해서요!

그럴까요? 여름이라 발가락은하고싶은데 쫌 두렵긴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