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마지막 생리 1/18 ㅜㅠ

1/18 마지막 생리 시작하신 분 계신가요? 아직 애기집은 안보인다는데 테스트기 너무 선명하게 두줄이라서여

댓글

19

  1. 저욥!막생 1월 18일 입니당 월요일에 애기집 보고 왔어요 애기집 잘 지어놨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2주후에 와서 심장소리 듣자고 하셨네요 배란일 2월 2일 이용! 보건소가서 검사하고 오면 추가로 검사해주신다고 해서 이번주 목요일 보건소 방문 예정입니당

    1. subcomment icon

      우와~~ 축하드립니다❤️

    2.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당!! 또 봄 님도 아기집 보고 오실 수 있을 거예요❤저랑 막생같고 배란일도 같으시니 너무 친밀감이~~!!🥰 또봅님도 미리 축하드려용!!!

  2. 저는 1/20 인데 지난주금욜 오전 두줄보고 오후 피검사결과 수치가 97인가 그러고 임신이라고 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전 13이었는데!!! 오늘 3000 봤어요!!!

    2. subcomment icon

      아항! 병원마다 알려주는 수치 스케일이 다른가바요 잘 모르겠지만 3000이라니 수치가 엄청 높아지셨네요!! 좋은소식이 곧이에요🩶

  3. 저도 막생 1/18 이예요! 내일 병원 예약해뒀습니당 ㅎㅎㅎ!

  4. 저는 막생 1/17 배란일 2/3정도 추정인데 어제 2/19 피검사 했을 때 hcg 400나왔고 지금은 아무것도 안 보일 시기라고 다음주 수요일에 초음파 보자고 하셨어요!

    1. subcomment icon

      엇 저랑 같으시네요. 저노 막생 1/17이고 2/17일 피검사했을때수치가 58.6이라고 했어요!

  5. 저는 막생 1.15 인데 생리주기가 30일이라 오늘도 애매할것같지만 가보려합니다 ㅎ원포는 역전한지 3일 됐구 스마일 데이비드는 오늘 역전한거같아보이거든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