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욥!막생 1월 18일 입니당 월요일에 애기집 보고 왔어요 애기집 잘 지어놨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2주후에 와서 심장소리 듣자고 하셨네요 배란일 2월 2일 이용! 보건소가서 검사하고 오면 추가로 검사해주신다고 해서 이번주 목요일 보건소 방문 예정입니당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마지막 생리 1/18 ㅜㅠ
1/18 마지막 생리 시작하신 분 계신가요? 아직 애기집은 안보인다는데 테스트기 너무 선명하게 두줄이라서여
댓글
19

우와~~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당!! 또 봄 님도 아기집 보고 오실 수 있을 거예요❤저랑 막생같고 배란일도 같으시니 너무 친밀감이~~!!🥰 또봅님도 미리 축하드려용!!!
저는 1/20 인데 지난주금욜 오전 두줄보고 오후 피검사결과 수치가 97인가 그러고 임신이라고 하더라구요!

전 13이었는데!!! 오늘 3000 봤어요!!!

아항! 병원마다 알려주는 수치 스케일이 다른가바요 잘 모르겠지만 3000이라니 수치가 엄청 높아지셨네요!! 좋은소식이 곧이에요🩶
저도 막생 1/18 이예요! 내일 병원 예약해뒀습니당 ㅎㅎㅎ!
저는 막생 1/17 배란일 2/3정도 추정인데 어제 2/19 피검사 했을 때 hcg 400나왔고 지금은 아무것도 안 보일 시기라고 다음주 수요일에 초음파 보자고 하셨어요!

엇 저랑 같으시네요. 저노 막생 1/17이고 2/17일 피검사했을때수치가 58.6이라고 했어요!
저는 막생 1.15 인데 생리주기가 30일이라 오늘도 애매할것같지만 가보려합니다 ㅎ원포는 역전한지 3일 됐구 스마일 데이비드는 오늘 역전한거같아보이거든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