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용종에 붉은출혈에 임신수치1800인데 아기집안보인다고 자궁외임신소리들었는데 맘님 얘기들으니 희망이보여요!저도기운받아서 금요일에 꼭 아이보고오면좋겠어요 너무축하드려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자궁외임신 추정에서 정상임신확인했어요!
안녕하세요 갑작스런 둘째임신에 당황도 잠시 정말 기뻤던 10일전이에요. 그런데 피검사 수치는 높은데 아기집이 안보인다고 원장님이 어두운목소리로 자궁외임신일수 있다며 mtx시술할수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지옥같은 이틀보내고 주사시술하는것까지 고려하고 병원에 갔답니다. 그런데 아기집이 뙇 보이는게 아니겠어요😍 막생기준 6주차인줄알았는데 아가가 느긋하게 집짓고있었나봐요 5주차였어요 요새 첫째 너무너무 이뻐서 두살터울둘째너무갖고싶었어요ㅠ 그런데 현실의벽에 부딪혀(제가 취업준비중ㅠ)남편이랑 상의후 사후피임약을 복용했거든요. 그런데 그 고난을 겪고 와준 우리 아가에게 너무고맙네요~~ 비록 일은 못하고 알뜰한생활은 연장되지만 기쁩니다~^^ 난황두보구 커다란 심장소리잘듣고싶네요~~ 모든 검사 잘마쳐서 건강하게 만출하기를 간절히 바라봅니다~~^^ 베동 여러분 건강하고 행복한 임신생활하세요🥰
댓글
4
축하드려요^^
천만다행이네요.추카드려요 혹시피검사 수치가얼마였나요?

3500이었어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