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에 걱정이 가득할땐 진료보고오는게 최고인것같아요:) 축하드립니다~~~~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지금병원인데 너무 떨려요 ㅠㅠ
첫 초음파 보러 왔는데 대기중이예요 너무 떨려요ㅠ 맘카페에서 안 좋은 예를 너무 많이 봐서 그런가.. 꿈도 이상하고 겁나네요 ㅠ 오늘 아기집. 난황도 보고싶은데 ㅠ 제발 좋은 결과이길 덜덜덜
댓글
9

네 맞아요 병원다녀오니 또 한시름 놓아요~^^ 감사해요
축하드려요^^ 아기 건강하게 잘 클꺼에요 기도할께요

감사합니다 ~~^^
와 축하드려요~~ 저도 금요일에 아기집 보러 가는데 그때까지 시간이 너무 안가고 신경도 예민 하네요 ㅠㅠ 관문에 관문의 연속인거 같아요

저 방금 보고왔어요~^^아직은 난황없고 아기집만 있네요~~ 또 아기 보기까지 두근두근 초조하며 있을것 같아요
몇주에 병원가시는거에요? 저는 4주조금 넘었는데 아직 안갔어요

5주에요^^ 아기집 보고왔어요

그래요~저두 토욜이면 5주라서 토욜에 갈려구요.잘 보셨죠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