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엘레비트 임산부 영양제, 비타민d, 엽산, 비타민b군영양제,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c고려은단 먹구있어요. 엘레비트 유명합니다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 뭐드세요?
지금 5주차인데 엽산, 비타민d, 비타민c, 종합비타민만 먹고있어요. 다들 철분제랑 오메가3도 드시나요??
댓글
16
임산부종합비타민에 철분포함되더라구요! 프리비정 한 알, gnc 활성엽산 한 알, 2년전 산전검사때 비타민d부족이었어서 나우 비타민d 2000 IU 먹구요. 비타민C 고려은단꺼로, 일동제약 프리앤프로 유산균 먹고있어요. 임신관련영상 자주 찾아보는데 유튜버 로하님이 오메가3 초기부터 먹는거보고 시켜서 저도 최근부터 먹구 있습니다:) 단백질 보충겸 하이뮨도 타먹어요~

와 엄청 다양하게 드시고 계시네요! 먹을게 많아서 다 챙기기 힘드네요😭😭
엘레비트요. 병원처방해주셨고 추가로 오메가3랑 비타민 D 랑 엽산 먹고있어요. 원래먹던 락토핏 유산균듀

엘레비트는 첨 들어보네요! 임산부 종합비타민이 따로 있는건가보네요😃😃
전 두통자주있고 순환 잘 안되는 편이어서 철분제 먹고 있어요.. 그리고 비타민디 엽산 오메가3 머리빠질거 대비해서 맥주효모까지요^^

맥주효모까지! 오 꿀정보네요 저도 탈모 벌써 걱정인데 맥주효모 알아봐야겠어요🤣

효모라니ㅎ 어느 제품드시나요~?
철분제는 빈혈심한사람은 일찍부터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전 임산부 종합영양제 먹고있어요 거기에 오메가3 2알도 포함 되있더라구요

철분제를 나중엔 먹긴 먹어야 하는건가보군요! 오메가도 슬슬 시작해봐야겠네요 😅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