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 뭐드세요?

지금 5주차인데 엽산, 비타민d, 비타민c, 종합비타민만 먹고있어요. 다들 철분제랑 오메가3도 드시나요??

댓글

16

  1. 저도 엘레비트 임산부 영양제, 비타민d, 엽산, 비타민b군영양제,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c고려은단 먹구있어요. 엘레비트 유명합니다

  2. 임산부종합비타민에 철분포함되더라구요! 프리비정 한 알, gnc 활성엽산 한 알, 2년전 산전검사때 비타민d부족이었어서 나우 비타민d 2000 IU 먹구요. 비타민C 고려은단꺼로, 일동제약 프리앤프로 유산균 먹고있어요. 임신관련영상 자주 찾아보는데 유튜버 로하님이 오메가3 초기부터 먹는거보고 시켜서 저도 최근부터 먹구 있습니다:) 단백질 보충겸 하이뮨도 타먹어요~

    1. subcomment icon

      와 엄청 다양하게 드시고 계시네요! 먹을게 많아서 다 챙기기 힘드네요😭😭

  3. 엘레비트요. 병원처방해주셨고 추가로 오메가3랑 비타민 D 랑 엽산 먹고있어요. 원래먹던 락토핏 유산균듀

    1. subcomment icon

      엘레비트는 첨 들어보네요! 임산부 종합비타민이 따로 있는건가보네요😃😃

  4. 전 두통자주있고 순환 잘 안되는 편이어서 철분제 먹고 있어요.. 그리고 비타민디 엽산 오메가3 머리빠질거 대비해서 맥주효모까지요^^

    1. subcomment icon

      맥주효모까지! 오 꿀정보네요 저도 탈모 벌써 걱정인데 맥주효모 알아봐야겠어요🤣

    2. subcomment icon

      효모라니ㅎ 어느 제품드시나요~?

  5. 철분제는 빈혈심한사람은 일찍부터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전 임산부 종합영양제 먹고있어요 거기에 오메가3 2알도 포함 되있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철분제를 나중엔 먹긴 먹어야 하는건가보군요! 오메가도 슬슬 시작해봐야겠네요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영양제 뭐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