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올해 세번째 임신..

올해 세번째 임신했어요 두번을 소파술로 보내줬답니다 이번에는 미래를 꿈꿔도 되는건지.. 지금 제 감정이, 솔직히 마냥 행복하지만은 않아서 미안하네요ㅜㅜ 아직 아무에게도 말 못했어요 말할 수가 없어요 말하면 축하할테니까.. 축하받고 기뻐할 마음이 안남아있나봐요ㅋㅋ 태명 지었다가 마음고생했어서 이번엔 아직 태명도 안 정하고 다시 병원갈 날만 기다려요 나보다 더 마음 고생한 우리남편...ㅜㅜ 이번엔 남편 마음이 다치지 않길 바래요 열달동안 태명도 맘껏 부르고, 남편이랑 아기 얘기도 행복하게 하고 싶네요!ㅋㅋ 아기방에 싸여있는 아기용품들도 쓸 수 있으면 좋겠어요!! 이번엔 잘될 수 있겠죠? 또 기대 좀 해봐도 되겠죠?ㅋㅋㅋㅋ

댓글

8

  1. 맘고생 많으셨을거 같아요. 저는 올해 두번째 임신인데요 인공2번 실패하고 시험관 1차 해서 임신 됬다가 화유 되서 반 포기 상태일때 아기천사가 찾아왔네요. 지금은 6주차에요 트라우마가 남아 있는지 안심도 안되고 주변에 알리지도 못하고 병원 갈때마다 긴장 되긴 하지만 최대한 마음 편하게 가질려고 노력중이에요. 너무 기대하지 마시고 때가 있겠지 하며 마음 편하게 지내다 보시면 좋은 소식 있을거에요!

    1. subcomment icon

      크리스탈님도 맘고생 많이 하셨겠어요 뭔가 덤덤하게 말씀하시는게 그런거 같아요ㅜ 이번엔 잘될꺼예요! 종교는 없지만 기도할께요♥

  2. 저도 재작년에 유산으로 둘째 아이 떠나보내고 다시 둘째가 찾아왔네요~~ 이번에 찾아온 천사들 무럭무럭 건강하게 자라길 바래요 🙏❤

    1. subcomment icon

      써니님도 맘고생 하셨겠어요ㅜ 이번엔 잘지켜봐요!

  3. 저도 노산이고 올해5월 계류유산 했어요. 저랑 맘이 같으시네요. 아무에게도 말못하는 심정. 그전에 축하받고 아기 내의선물도 받았는데 다 숨겨놨었거든요.저희 이번엔 열달품고 건강한 아기 낳아요^^ 화이팅 입니다

    1. subcomment icon

      이번엔 잘될꺼예요! 좋은 생각만 하면서 열달 파이팅입니다ㅎㅎ

  4. 맘고생 심하셨을거 같아요 저도 연애 결혼 총 14년 가까이 되서 갖은 첫 애기예요!! 같이 기도할게요 🙏🏻 힘내요 우리모두 😄

    1. subcomment icon

      저도 연애, 결혼기간 10년 넘었어용ㅋㅋ 같이 힘내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