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저희랑 태명도 똑같아용!! ㅎㅎㅎ 저도 내일 아기집 보러 갑니다 축하드려요 :)♡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또복이 인사드려요.
둘째라 크게 신경 안 쓰일줄 알았는데 갈색혈이 나오니걱정이 되는건 어쩔 수 없더라구요. 금요일에 예약해놨었는데 급하게 오늘 병원에 다녀왔어요. 아기집이랑 난황까지 보고왔어요. 임신확인서도 떼주시더라구요. 다음주에와서 심장소리 듣자고 하셨어요. 예정일은 2022년 7월 12일 이에요.
댓글
4

탈퇴한 유저
왘 둘째 7/13 인사하구갑니당 👋🏻 저두 임신알기전까지 갈색혈 3일째나와서 생리초기인줄 알았건만ㅜ 갈색혈 별로 크게 신경쓰지않나봐요 병원에선 ㅎㅎㅎ 우리같이잘품어보아용 💛
저도 둘째 7월12일이에요 ㄱㄱㅑ 반가워요 저는 첫째때보다 더걱정되네요ㅠ 건강하게 품고 만출해요♡
꺄 저랑 똑같내요 7월12일! 반가워 또복아❤️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