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오늘 초음파하고 갈색혈이랑 덩어리 나왔어요ㅜㅜ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갈색혈 덩어리 보신분 계신가요…?
6주차인데 저번주 토요일에 아기집과 난황까지 보고왔어요. 토요일 병원 다녀온 이후로부터 계속 갈색혈이 나오네요 ㅠㅠ 그러다가 어제 월요일에 좀 큰 갈색덩어리가 나오더라구요. 근데 방금도 좀 작은 덩어리가 나왔어요 ㅠㅠ 배도 안아프고해서 지켜보는중인데… 의사쌤도 생리하는것처럼 양이 많고 빨간피가 나면 오라고해서요. 혹시 저같이 이런증상 있으신분 계신가요 ㅠㅠ?
댓글
9

탈퇴한 유저
저도 6주차인데 갈색냉보여서 병원갔더니 조심하라고하시고 특이한증세는 없다고하셨어요 병원한번가보세요~


탈퇴한 유저
네 ㅎㅎ 저도 이따 가보려구요 ㅠㅠ 감사합니다❣️
저 6주차인데 지난주 금욜부터 갈색냉 나와요. 신경쓰여서 병원다녀오니 피고임도없고, 질쪽 보시고 큰 이상없다네요. 카페 검색을 얼마나 많이 했는지 조금씩 줄긴하는데, 대변볼 때 조금 더 보이는듯 해요. 불안하시면 병원다녀오셔요. 윗분 댓글처럼 붉은피 많이 흐르는거나 복통심한거 아님 괜찮다고 들었어요! 그리고 난임전문의 이재호 유튜브 보시면 초기임신 출혈편 제목있어요. 그거보심 또 안심 되실거예요!!:)


탈퇴한 유저
네 ㅎㅎ 감사합니당❣️
마음 많이 쓰이실 것 같아요ㅜㅜ 친구가 7주차에 갈색혈봤다더라구요 우리동산 유튜브에서도 빨간피가 줄줄흐르는거 아니면 괜찮다던데 그래도 혹시 모르니 병원다녀오시고 뱃속아가 건강한지 확인해보시는건 어떨까요~?


탈퇴한 유저
네 ㅠㅠ 오늘 다녀와야겠네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ㅠㅠ 덩어리라니 병원 바로 가보시는게...


탈퇴한 유저
네 ㅠㅠ 오늘 가보려규요 감사합니다☺️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