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이아니면 약~한줄이라도 아예안보인다고 들었어요!! 저정도면 거의 확실한거아닐까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이정도면 임신 맞는건가요ㅠㅠ??
다 얼리구요.. 이정도면 임신이 맞는건가요?? ㅠㅠ 10월 17일부터 21일까지 생리했고 22,23관계했는데 생겼나봐요!! 임신이 맞을까요..? 네이버 주수계산으로 3주 0일차에 알게되옸는데 내일 피검가려고하거든요 가도 나올까요?
댓글
8

감사해요!! 한시름 놓았습니당 ㅋㅋㅋ
3주에 저 정도면 맞으신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오늘 피검해서 내일 결과보는데 두근거려요 ㅎㅎ
임신 맞아요 저는 처음에 더 흐렸는데 ㅎㅎ 이정도면 완전 확실해요

감사합니다ㅠㅠㅠㅠ !!!!!
임심 맞는거같은데요!! 축하드려요!!ㅎㅎ 두줄 떴으니 피검수치는 낮더라도 나올거같아요~

감사합니다!!! 첫 임신이라 어리둥절해서 자꾸 의심만 드네요ㅠㅠㅋㅋㅋ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