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첫째때 임신소식을 알리기전에 친구가 꿈에서 제가 임신 했다고 소식을알리는 꿈을꿧다고 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태몽이 없을 수도
전 주위사람이나 가족들이 아무도 태몽을 안꿨다고 하더라구요 태몽이 없는 경우도 흔한가요? 내심 태몽을 누가 꿔줬길 기대했는데 아무도 없더라구요.. 근데 친구가 제가 임신한 소식을 전한게 꿈에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친구한테는 임신소식 알리지 않았었는데 이 꿈이 태몽일까요?ㅎㅎ
댓글
6
저도 태몽 꿔준 사람이 없다하네여ㅜㅜㅎㅎ 괜찮지 않을까요!!ㅎㅎ
저두요 ~ 태몽을 아무도 ㅎㅎㅎㅎㅎ태몽 없어도 그만이지만 그래도 뭔가 아가에게 들려주고 싶은 엄마 욕심이 ㅎㅎㅎ 임신3개월까진 알고나서 꾸는 태몽도 유효(?) 하다고하니 기다려봅니다ㅋㅋㅋㅋ
태몽은 우리나라만의 전통같은 거라고 들었어요 외국엔 그런거 없어서 안꾸셔도 크게 신경인쓰셔도되용 ㅎㅎ
저도 아직 저나 남편 그리고 주변 가족이나 지인들이 태몽이다 할만한 꿈을 꾸진 않았어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