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비슷하신 분들 많네요 ㅠㅠ 정말 더부룩해서 입맛이 하나도 없고 먹덧이라 속이 비면 속 더 울렁거리고 미치겠습니다 😂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저만 이렇게 소화가 안 되나요? ㅠㅠ
현재 대충 6주쯤 됐을거예요 근데 뭘 조금만 먹어도 속이 더부룩하고 소화도 너무 안되고 밤에는 심할땐 위액이 넘어와요 다른 분들은 입덧 하셔도 소화는 잘 하시는거 같던데 전 첫째도 이번에 찾아온 둘째도 왜 이럴까요? ㅠㅠㅠㅠ 혹시 소화 안 될때 팁 좀 부탁드릴게요 탄산수, 매실액기스 다 소용 없습니다 😂
댓글
5
저도그래요..6주차인데ㅠ.ㅠ
저는 6주차인데 먹어도 안먹어도 속이 더부룩하고 울렁거리고 미식거리고 아주 미치겠네요.. 전 너무 안되겠다 싶을때 사이다 웰치스 이런거 마셨어요..

탈퇴한 유저
저구래요ㅜㅜ 울렁거림이랑 음식 못먹겠다 이런건없는데 먹고싶은 음식이없고 뭔갈 먹으면 속쓰리고 더부룩하고 죽겠어요ㅜㅜ

앗 저도 호두닮맘님이랑 같은증상이에요~!! 저는 이제 5주 지났는데... 딱히 먹고싶은것도 없고 속은 더부룩하고 ㅠㅠ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