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무리하면 두통과 어지럼증이 생겼는데 빈혈수치가 낮아서인 것 같더라구요. 산전검사에서도 철분제를 12-14주부터 먹으라고 하셨는데 13주부터 먹기시작했네요! 계속 심하시면 병원에서 진료 받아보셔용 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5일 두통이 너무 심해요
오늘 10주 5일이고, 입덧은 양치덧이랑 울렁거리는 정도만 있어요! 그런데 어제부터 왼쪽 눈과 눈 뒤쪽으로 머리가 지끈지끈 두통이 너무 심하네요ㅠㅠ 어제는 잠을 못잘정도로 아파서 결국 타이레놀 한알 먹고 잤는데 오늘도 계속 아파서 철분도 먹어보고, 창문 열고 환기도 해보고, 물도 많이 마시고 해봐도 계속 아파요ㅠㅠㅠ 병원가려면 12주까지 아직 한참 남았는데 두통으로 병원에 다녀와도 될까요?
댓글
7
저는 11주인데 가끔 두통은 있었는데 어제 갑자기 어지럽고 빙글빙글 돌더니 토하고 해서 무서워서 병원 갔더니 입덧 증상중에 하나라고 걱정말라고 하는데 증상이 호전안되면 이비인후과도 가보라고 하셨는데 다행이 좋아졌어요~
저두 그랫어요 10주정도에 지금은 14주 됫어요 지금두 머리가 지끈거리규 눈도 아프구 그래요 전 열나는게 아니몈 그냥 버텨요 ㅜㅜ
따뜻한 물로 샤워 하시고 남편에게 목이랑 어깨 안마 좀 해달라고 하셔요 :) 저는 임신 전 부터 편두통 앓던 환자인데 그렇게 하고 나면 조금 낫더라구요

조금전에 따뜻한 물로 샤워했는데 티거맘님 댓글봐서 기분탓인지 쫌 나아진 것 같아요ㅋㅋㅋ 남편 오면 안마 해달라고 해야겠어요! 감사해요:)
많이 아프시면 예약된 날 신경쓰시지 말고 병원 바로 가보시는게 좋아요! 그런데 혹시 변비는 없으신가요? 임산부는 원래도 변비가 있다고는 하지만, 저는 철분제 먹기 시작하고 변비가 심해져서 콩님처럼 머리 그 부위에 두통이 심했거든요..ㅠㅠ 쾌변하면 다시 컨디션 좋아지고 그래요....ㅠㅠ 철분제가 변비를 유발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아직은 철분제 안먹어도 된다고 해서 안먹었는데 두통도 없구 변비도 좋아져서 요즘엔 살거 같아요! 참고하셔요!😁

맞아요ㅠㅠ 철분제가 변비 유발한다고해서 최대한 먹어야할 시기까지 버티고있었는데 두통이 너무 심해서 오늘 처음 먹어봤어요! 내일부턴 다시 안먹어야겠어요~ 내일도 아프면 병원 가볼게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