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0 ㅠㅠ

12주~0 자꾸 남편과 싸워요 ㅠㅠ스트레스땜에 미칠꺼깉아요~ 감정기복두 심하고 일끝나구 집와서 살림하구 남편 퇴근하구 오면 설거지두 해줘 해야 하니 ㅠㅠ이건 어떻게 해야 스트레스를 안받고 태교 할수 있을까요??나두 똑같이 일하는사람인데 ㅠㅠ

댓글

10

  1. 저희는 그래서 로봇 청소기, 식기세척기 써요. 퇴근하고 오면 서로 피곤한 데 저 둘 있으니까 편해요. 추천드려요.

  2. 유독 서러운 날이 있긴 한 거 같아용 ㅠ 남편분이 그래두 기분 풀어주시려고 하시네용 ㅎㅎ

    1. subcomment icon

      제가 나이론 이제 40 인데 ㅠㅠ큰딸 20살 .둘째18살 갑지기 아기가 생겨서 축복인데 좋은데 갑자기 몸에 변화오고 호르몬 변화에 몸이 너무 힘들구 임신전엔 한없이 잘해주는 남편인데요 근데 제가 힘들구 우울한가봐요 제몸이 아닌거 같구 지치구 그래서 그런거 같아요

    2. subcomment icon

      전 임신했다고 막 엄청 들쑥날쑥 하진 않은데도 가끔씩은 너무 서운하기도 하고 화가 나기도 하고 그렇더라구요 ㅠ 저는 38살 초산이에요 ㅎㅎ 원래도 엄청 건강한 편은 아니긴 했는데 임신하니까 더 힘들긴 하더라구요- 심적으로도, 육체적으로도요 ㅠ 왜 이러지 싶다가도 이게 다 애기가 건강하다는 거겠지 이렇게 생각하려고 노력중이에요 ㅠㅠㅠ 우리 같이 11월까지 힘내요😁😁😁

    3. subcomment icon

      ^^네 화이팅

  3. 왜 남편 퇴근 후 설거지를 호야맘님이 하세요??? 저는 원래도 남편이 집안일을 95프로 이상 했지만 임신하고는 더 해주고 있어요- 초기에 냉장고 정리한다고 1시간 내내 서서 설거지하다가 허리도 너무 아프고 배도 아파져서 앞으로는 그나마도 안한다고 못박았어요. 그리고 저 단축근무라 일찍온다 이런 얘기 한 번 나왔을 땐 그건 내가 지금 법적으로 보호받아야 할 약자고 아기랑 나 케어하라고 2시간 일찍 보내주는거지 집안일 하라고 보내주는 거 아니라고 그랬더니 그 뒤로 일찍온단 말은 안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설거진 애들두 하고 남편도 하지만 ㅠㅠ애들이 고딩 대딩이다 보니 안해요 시켜두 안하려하구 남편도 잘해주긴 한데 어젠 유독 밉고 화나고 슬프고 밤에 잠도 설치고 출근했네요

    2. subcomment icon

      오늘 출근하면서 우울증 오나봐 했더니 미안해요 이러구 사과 하네요^^

  4. 에구.. 저두 전에 감정기복 심해서 엄청 터진적 있었어요.. 그때부터 오빠가 엄청 미안해하고 지금은 저도 같이 일하는데 집안일 거의 제가 안해요 같이 있을땐 무조건 오빠가 해주고 신경 써주니 넘 고맙드라구요.. 호야맘님 너무 스트레스 받으면 더 안좋으실것 같은데 대화를 많이 해보셔요!

    1. subcomment icon

      아침6시출근하고 3시퇴근하고 집오면 청소에 ㅜㅜ밥하구 이러다보니 우울증 비슷하게 오나봐요 그래서 더 예민한가 싶기도 하고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