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요... 요리가 취미였는데 주방 근처도 안가요 ㅋ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하고 내내 외식하시는 분 계신가요
임신 전 집에서 즐겨해먹었는데 14주차 되가는 지금도 여전히 냉장고 열고 냄새가 너무 싫구 (12주차부터 입덧이 서서히 가라앉았음에도…) 후라이팬에 기름 넣고 요리하는 냄새도 너무 싫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점심은 혼자 밖에 음식 포장 / 배달 평일 저녁이랑 주말은 남편이랑 내내 외식하는데 ㅠ 계속 외식하자니 너무 밖에서 먹었나 ㅠ 외식도 썩 몸에 좋지는 않을텐데러는 생각도 있구.. 집에서 이제 좀 해먹어야하는건가 싶기도 하네요 ㅠㅠ 입덧있으신 분들 다들 요리해드시는지 궁금하네요
댓글
19
저 진짜 매끼 외식이요 .... 냉장고 냄새 못 맡겠고, 음식냄새도 괴로우니까 답이 없어요 ㅜ 배민 vvvip 찍었어요 ㅠㅠㅠㅠㅠ
저요 ㅠ 음식냄새때문에요. 밥 하는냄새도 못맏으니 ㅎㅎ
전 입덧은 없는데 귀찮아서 매일 외식만 해요 ㅠ ㅠ 집밥이 건강에 좋을텐데 하고치우기 귀찮아요..
전 배달음식냄새도 울렁거려서 ... 그 플라스틱냄새에도 예민해지더라구요.. 그래서 거의 저녁은 무조건 외식해요.. 매일..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