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한포진 있어서 손이 좀 가려운데, 스테로이드 연고 자제하라고 하셔서 비판텐 바르고있어요~ 스테로이드만큼 강하진않은데 안바르는것보다는 낫더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2일, 스테로이드복용
화장품잘못쓰고선 얼굴전체가 염증반응으로 붉은기.부음.발진.땅김으로 초토화가댓는대 몇일지나면서 호전이보여야하는대 더심해져서 ㅠㅠ 피부과진료봐떠니 스테로이드복용을해야한다내요... 스테로이드연고나... 담당산부인과선생님한테 여쭤보니 주수랑 약이름 물어보시곤 성분확인하시더니 먹어도된다는대...타이레놀먹는것도 찝찝한대 ㅠㅠ 혹시 ....드셔보신분이나 경험잇으신분 계실까요?? 선생님이 먹어도된다햇으니까 먹고까라앉힐까요?아..진짜거울볼때마다 눈물날정도로 스트레스받아죽겟어요😔😮💨😫 원래대로 돌아오긴하겟죠??
댓글
14

너무심해서안바를순없고.최대한짧게조금발르고호전되는거보면끈을려구요 ㅠㅠ
저도 동전습진때문에 스테로이드 바르고 있어요~ 소론도는 난임병원에서 이식하고도 처방해주는 함량 낮은 스테라 먹어도 괜찮구요~ 병원에서 알아서 함량 젤 낮은걸로 주시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진작좀바를껄..흐엉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당🙏
저는 가끔씩 얼굴 초토화될때.. 그때보다 더 심한데 집에 데스오웬 있거든요.... 눈 딱감고 쓰고 싶은데.. 네이버 찾아보니 생각보다 소양증이며 두드러기에 데스오웬 쓰는 글 보고 바르고 싶은데 일단 오늘은 저는.... 진정 크림? 으로 해보려고요..바르면서도 이것또한 안전한게 맞을까 싶을 정도로요..얼굴 최고 추노상태입니다

진정앰플.진정크림.진정팩.알로에.다해봐도안돼서...... ㅠㅠ

휴.. 저도 그런걸로 안될것.... 뻔히 다 알고 있어서 흐엉.... 소론도 1알이랑 바르면 다음날 세상 극변하는 스테로이드를..ㅜㅜ 스테로이드 함유량 낮은 것은 처방해주시니 너무 참지 말고 발라보세욤! 그리고 의사선생님도 된다했으니 너무 힘들어말고 얼른 나으세요!!

ㅠㅠ감사합니당~혼자낑낑대고잇엇는대... 시간내서 다들 댓글로 공감해주시니 진짜 같은편?느낌으로ㅋㅋㅋㅋ많은 위안돼내요
저도 얼굴아토피때문에 스테로이드 연고쓰고있어요~ 의사쌤도 바르라고 하시더라구요

아...저간지러움도동반돼서 미칠지경인대... 진짜간지러운댄못참겟더라구요...답이없어요ㅠㅠ 마자요!심할땐써야한다고하시긴하셧어요,답변감사합니다.마음에쓰담쓰담으로 한결나아졋어요ㅋㅋㅋ
전 지병때문에 계속먹고있는데 괜찮아요

아정말요?얼른나으셔야할텐데,그럼저도스트레스받지말고먹을수잇는걸로먹어야겟어요!감사합니당😄

네~ 엄마가 아픈게 아기한테 더 안좋다고 하셨어요!

윽...호르몬의노예눈물이갑자기핑...ㅋㅋㅋㅋ 함깨이겨내보아여!!!!!!!😤😤😤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