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요쿠르트요,, 지금도 대왕사이즈 세개 사와서 드링킹😭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심하신 분들
입덧 심하신 분들은 혼자 계시면 뭐 챙겨드시나요? 저녁마다 안 먹으려니 아침에 속이 너무 안 좋아서요🤔
댓글
24

요구르트!! 도전해볼게요💪
삭제된 댓글이에요

이클립스!!! 저도 달고 살아요ㅋㅋㅋㅋ 임신 전에는 먹지도 않았던 건데 신기해요ㅎㅎ
저도 시리얼이랑 방토로 버텻어요 ㅋㅋ 주로 시원한것들이 그나마 잘 들어가더라구여 ㅋㅋㅋ 특히 수박이 엄청 먹고 싶었는대 철이아니어서 땡모반으로 대체해서 먹었네여 ㅋㅋ

저도 달콤한 수박 나오길 오매불망 기다려요ㅎㅎ

요즘 수박 달던데요!! 벌써 세통째 먹고있어요 ㅎㄹ
누룽지 끓여먹어보세요~ 전 다른거 도저히 못먹을때 누룽지가 좋더라구요.

누룽지!!!! 뭔가 딱 제 스타일일 느낌이에요!! 공유 감사해요~

탈퇴한 유저
저도 씨리얼과 방울토마토로 버텼어요 저는 단게 잘 안땡겨서 토마토 키위 많이 먹었네요ㅎㅎ

키위도 참 맛있더라구요!! 지난 주에 주구장창 막었더니 혓바늘 돋을 정도였어옄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