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5 아직도 토덧하시는 분 계세요?

오늘도 토해버렸네요 양치덧인지 요즘 양치하며 많이 토해요 6주부터 한달간 매일 토하다가 10주부터는 이삼일에 한번씩토하게 그나마 완화가 되긴했지만요 언제까지 토덧해야하는건지 ㅠㅠ 이와중에도 배가 풍선처럼 하루종일 빵빵하게 밥 잘 먹는데 한달만에 간 병원에서 몸무게 쟀더니 하나도 안쪘더라구요 한달전과 다르게 옷이 가벼워져서 그런가 ㅎ 계속 무기력하고 의욕도 없어서 누워만있는데 내가 너무 게으른가? 싶어서 집안일 좀 하면 또 토해버려서 너무 싫으네요 다들 잘 견디고 계신가요

댓글

8

  1. 4주부터 12주까지 토하다가 13주 들어서니 체덧으로 바꼈어요. 그나마 살만해요~

  2. 12.13주 절정와서 네알씩먹었네요 약 그래도 토하더라구요 14주 중반되니까 조금 살만해요 조금만더 힘내세요!!

  3. 저도 괜찮아지다가 또 헛구역질 시작되네요 ㅠㅠ 12주 4일이에용

  4. 12주 1일인데..약 3알먹는데도 토해요ㅠ 과일만 그나마 토안하고 들어가고 과일로 끼니 떼우고 빵 한두쪼가리로 끼니 떼우고 있어여ㅠㅠ 힘내세용 .. 13주되면 좋아지길 기도중입니댜ㅠㅠ

  5. 12주 3일인데 약먹어도 토해요 약 용량을 늘려보려구요 ㅠ 눈뜨면 오늘은 좀 나아지길 기도하며 눈뜨네요 조금만 더 힘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