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A형간염 항체있어서 날거먹어도된다하셨는데11주에초밥먹었어요 싱싱한거는갠찮을꺼같아요 이제여름다가오니조심히드셔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 인데... 저 초밥.. 회가 너무먹고싶어요
여러분들 드시나요 ㅠㅠㅠㅠㅠㅠ
댓글
17
저는 임신하고부터 그냥 당길때 엄청 많이 먹었어요... 원래 회를 좋아해서요 ㅠㅠ 아직까지는 별문제 없네요
당장 가야겟군요 !!!! 감사합니다 🫶🏻🫶🏻🫶🏻🫶🏻
저는 연어랑 참치는 되도록 먹지말라구하시더라구요 ㅎㅎʘ̅͜ʘ̅ 수은때문에 좀 그럴수있다구
한창 입덧 심할 때 그나마 먹을 수 있는게 초밥이라서 보름에 한번 꼴로 먹었어요 ㅋㅋ 신선한거 먹으면 문제 없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