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점점 배나오는게 느껴져요 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13주 배나옴??
저 13주 2일인데 배가 좀 봉긋할 정도로 앞으로 나왔더라구요(헐렁한 원피스 입어도 자세에 따라 살짝 티나는가 보더라구요)2주 후에나 나올줄 알았는데... 이 시기쯤 나오기 시작하는지도 궁금하고, 다들 얼마나 나오셨나용??
댓글
6
저도요ㅋㅋ 거의 제 지방이겠죠ㅋㅋ
둘째라 그런지 8키로 빠져도 배만 나왔어요.
저는 오늘14주인데 둘째라그런건지모르겟지만.. 살이랑같이있어서그런지 꽤나왔어용...,
저 13주 6일이고 오늘 배가 좀 나와보인다고 지인이 그러더라구요ㅋㅋㅋ 실제로 전에 입던 바지들 못입어요 😭

으헉 저도 오늘 그 얘기 듣고 허허허 웃었어영 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