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기적

12주기적오신분들 있으신가여 저는입덧이 그냥 안먹으면울렁거림,차멀미정도엿는데 12주지나니 컨디션도어느정도올라오고 입덧은 아예사라진듯해여 컨디션 좋으니 또걱정이네 걱정인형입니당 ㅋ

댓글

8

  1. 저도 4쥬부터 너무너무 힘들다가 12주부터는 입덧이 전만큼 심하지 좀 돌아다니고 반끼라도 먹네요 ㅎㅎㅎㅎ 지금 13주차인데 16주 전에는아예 없어졌음 좋겠어요 ㅜㅜ

    1. subcomment icon

      16주면 다없어질거에요! 반끼만먹어서어뜨케요ㅜㅜ기운이없겟어요.. 힘내셔요 기적이올거에엽

  2. 저도 입덧 심하다 정말 갑자기 12주 접어들더니 아예없어진건 아니지만 괜찮아져서 지금 너무 좋아요! 입덧이 있어도 걱정 없어도 걱정..ㅠ 공감.. 그래도 아기 보고왔는데 아주 잘 놀고있어서 안심했어요ㅎㅎ

    1. subcomment icon

      우왕, 다행이다 저도그렇겟져?ㅎㅎ 너무자주가서보는것도민망해서ㅎㅎㅎ저는 피곤함도사라진듯해여

  3. 전 4주부터 12주까지 토하고 살다가 13주되니 체덧으로 바꼈어요. 그게 어딘가싶고 감사하게 생각중이에요ㅎ 더 나아지겠죠ㅎ 이제부터 좋은거 많이 드세요^^

    1. subcomment icon

      토..ㅜㅜ진짜힘드셧겟어요.. 16주되면 거의 다사라지실거에여! 전그닥땡기는것두없네유..

  4. 저는 입덧없엇는데 12주때 두통친구가 찾아와서 14주 지금까지 괴롭히네요 하하하핳

    1. subcomment icon

      두통그거괴롭죠 ㅜㅜ저도 두어번 타이레놀의지햇어요.. 힘내세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