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4쥬부터 너무너무 힘들다가 12주부터는 입덧이 전만큼 심하지 좀 돌아다니고 반끼라도 먹네요 ㅎㅎㅎㅎ 지금 13주차인데 16주 전에는아예 없어졌음 좋겠어요 ㅜ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기적
12주기적오신분들 있으신가여 저는입덧이 그냥 안먹으면울렁거림,차멀미정도엿는데 12주지나니 컨디션도어느정도올라오고 입덧은 아예사라진듯해여 컨디션 좋으니 또걱정이네 걱정인형입니당 ㅋ
댓글
8

16주면 다없어질거에요! 반끼만먹어서어뜨케요ㅜㅜ기운이없겟어요.. 힘내셔요 기적이올거에엽
저도 입덧 심하다 정말 갑자기 12주 접어들더니 아예없어진건 아니지만 괜찮아져서 지금 너무 좋아요! 입덧이 있어도 걱정 없어도 걱정..ㅠ 공감.. 그래도 아기 보고왔는데 아주 잘 놀고있어서 안심했어요ㅎㅎ

우왕, 다행이다 저도그렇겟져?ㅎㅎ 너무자주가서보는것도민망해서ㅎㅎㅎ저는 피곤함도사라진듯해여
전 4주부터 12주까지 토하고 살다가 13주되니 체덧으로 바꼈어요. 그게 어딘가싶고 감사하게 생각중이에요ㅎ 더 나아지겠죠ㅎ 이제부터 좋은거 많이 드세요^^

토..ㅜㅜ진짜힘드셧겟어요.. 16주되면 거의 다사라지실거에여! 전그닥땡기는것두없네유..
저는 입덧없엇는데 12주때 두통친구가 찾아와서 14주 지금까지 괴롭히네요 하하하핳

두통그거괴롭죠 ㅜㅜ저도 두어번 타이레놀의지햇어요.. 힘내세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