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현대 젤 많이해요 연장된다그래서 저도 현대 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어디서하시나요?
첫째때 교보에서 태아보험들어서 이번에둘째도 알아봤는데 터울이져서그런가 그상품은없고 다른걸 견적내주셨는데ᆢ 실비가포함안됬다고 따로 견적서를주셨더라고여ᆢ 태아도 실비가필요할까요?5년만기로되있던데ᆢ 보험이참어렵네요ㅠㅜ
댓글
8
저도 얼마전에 드디어 태아보험 졸업했는데요 ㅎㅎ 블로그에 몇자 정리해서 올려봤어요! 한번 보고 가세용~ https://m.blog.naver.com/tkqtkfro77/222714418543
교보다이렉트보험 싼거 있어요!

그래요? 태아상품이하나뿐인지알았네요~더알아봐야겠어요~
베동 모임 가이드에 의해 삭제된 댓글이에요

네~감사합니다~
저는 삼성에서 했어요! 태아+산모 통합으루요

네~삼성도알아봐야겠어요~

괜찮으시면 제가 소개 시켜드릴께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