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3-14주 접어드는 시기, 잦은 소변 잔뇨감 ㅜㅜ

이제 14주 되가는데 화장실 자주 가는 건 방광이 눌려서 그렇다고 생각하며 걱정을 더는 중인데요ㅠㅠ 특히 밤에 화장실도 자주가고 다녀와서 소변을 보고와도 시원하지가 않고.. 잔뇨감이 들어요…또 소변 마려워서 자다깨서 화장실 가면 소변이 안나오기도 하구요ㅠㅠ 원래 이런건지 너무 걱정되고 특히 잔뇨감때문에 계속 방광이 빵빵한 기분이 들구 찝찝하고 힘들어요;;

댓글

13

  1. 병원가서 소변검사 해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저도 임신 초기에 잔뇨감이랑 잦은 소변이 임신 증상인줄 알았다가 검진때 방광염인거 발견하고 바로 약 처방받았더니 소변 횟수가 확실히 줄었어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아 그럴수도 있나보네요ㅠㅠ!! 다음주가 임당검사하는날이라 한번 기다려보려했눈데 잔뇨감때문에 종일 찝찝해서 어렵네요.. 이따 점심시간 지나면 가봐야겠어요 ㅠㅠ

    2. subcomment icon

      넹 방광염이면 하루라도 빨리 치료 받는게 좋아요 임산부는 이게 신장으로 잘 옮겨갈수 있는데 그럼 정말 심각하대요 ㅠㅠ

    3.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좋은 정보 정말 감사해요ㅠㅠ 혼자일때는 아파도 가볍게 넘겼는데 이제는 사소한거 하나하나 다 걱정되는거있죵ㅠㅠㅋㅋ

  2. ㅠㅠ 저지금 화장실에 앉아있으면서 글보는데 ㅠㅠ 너무 공감되네요 소변누고싶어서 화장실왔는데 소변은 안나오와요 ㅠㅠ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정말 왜 이러는건지ㅠㅠ 걱정되고 불안하고.. 혹시 아랫배도(소변) 빵빵하신가요?ㅜㅜ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 혹시 샤워한번 해보실래요? 저 일부러 따뜻한 물로 샤워했는데 그러고 나니까 소변이 나왔어요!^^;

  3. 저도 매번 소변을 시원하게 보는건 아니라 잔뇨감은 어느 정도 이해가 가는데 자다깨서 갔음에도 소변이 안나오고 불편하시다는건 산부인과 진료 받으실때 문의해보셔야 할거같아요. 임신하고 느낀건데 어디가 불편하다 싶음 병원 가서 검진 받는게 가장 좋은거 같아요. 불편이 지속되면 신경쓰이고 그게 스트레스까지 이어지니 진료보세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그러니까요ㅠㅠ 밤에 다다가 몇번을 깼어요.. 잠도 푹 못자구 계속 찝찝하게 잠들다 깨다 반복이에요.. 배가 빵빵해서 소변 보고싶은데.. 아ㅜㅜ걱정이에요 오늘 가봐야겠지요ㅠㅠ

  4. 진료보실때 말씀드려야하는 부분인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21일날 진료인데 그전에 가봐야할까요ㅠㅠㅠㅠㅠ

  5. 전오히려 극초기때보다 화장실가는횟수줄엇어요! 횟수가문제가아닌 다른증상도잇으니 오래두지마시고병원을가보심이 조으실꺼가타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소변은 마려운데 배는 빵빵하구 안나오니 답답하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