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입덧이없어서 쪗어요~ 옷도 미듐도 하나도안맞고 그냥 밴딩 이나 치마만 입어요. ㅋㅋㅋㅋ 좀 슬프고 내몸이 아닌거같지만 어쩏어요^^ 아가를 위해 잠시 내려놓고 아가낳고 살빼면되죠 🫶🏻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 3개월차.. 3개월 전보다 몸무게가 4kg쪘어요..
괜찮은건가요... 임신 전 보다 많이 먹긴 하는 것 같고.. 월요일 인바디 검사한번 했어요.. 3개월째 술을 아예 안마시니까 몸에 수분도 많이 흡수되고 영양제도 챙겨먹지 잠도 많이 자서 피부도 좋아지고 좋은방향으로 찐 것은 맞는데도 살이 찐다는 자체가 두렵네요.. 샤워 후에 튼살크림 아주 듬뿍바르고있어요.. 여태껏 튼살크림 2통째 쓰고있어요 다들 어떠신가요..?
댓글
5

저도 딱 그런데!! ㅠㅠ 회사에서 살짝 타이트한 바지 입고 일하다가 배가 너무 아파서 점심시간에 임부복 바지 사서 입었어요 ㅠㅠ

저는 고무치마 아가씨때꺼 입고 몸통 접히는줄알앗어요 ㅋㅋㅋㅋㅋ 너무 쫄려서 엄마집 가서 파자마 입고 집에갓네요 ㅋㅋㅋ키킼 ㅋㅋㅋㅋㅋ 하루하루 레전드 몸무게입니당
임신 초기엔 사람마다 다 다르긴 한데 저는 잘 못 먹어서 14주인데 오히려 더 빠져서 걱정이에요.. 11주동안 4키로면 그렇게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임신전 몸무게가 어땠는지에 따라 개월수만큼 얼마나 찌는게 건강한건지 찾아보시면 맘 놓이실 거에요!
저는 임심전에도 과체중이였는데 입덧하면서 살이 3-4키로정도 빠졌어요 저같은 경우는 원장님이 과체중이라 살빠지는게 오히려 산모한테 도움될수도 있다고 하셔서 너무 찌우지 않으려고 노력중이에요!!ㅎㅎ 대박맘님 입맛도 좋아지고 행복하시다면 너무 몸무게러 스트레스 받지 않아도 될꺼같아요! 식사하시고 산책 2-30분씩해보세용! 임신 후기때 살이 많이 찐다고 하니 적정몸무게 지켜서 조절하시면 될꺼같아요 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