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모야 ㅋㅋㅋㅋ❤️❤️❤️너무 귀엽잖아요 ❤️❤️❤️ 왜저러구잇엌ㅋㅋㅋㅋ 진짜 사랑스러워용 ❤️❤️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4일 내외하는 비그리때문에 웃다왔어요

원래 초음파보면 항상 잘 움직였는데 ㅜㅜ 입체초음파 처음 보러갔는데 아가가 비협조적인거 있죠? 내외하는 비그리때문에 아쉽긴했는데 저러고 있는 모습보니까 너무 귀엽더라구요🤣🤣🤣
댓글
4

너무 사랑스럽죠?ㅋㅋㅋㅋㅋ
저는 1차 기형아검사로 애기가 옆모습을 보여줘야하는데 계속 앞을 보고있더라구요ㅋㅋㅋ 기침하고 몸뒤척이고 하니까 그제서야 옆모습을 보여주더라는...🤣🤣 앞으로 웅크리고있다가 다리벌리면서 옆으로 누워줬는데 애기가 협조해줬다는거에 기뻐가지고 성별을 추측할수있는 찬스를 놓쳤어요ㅋㅋㅋㅋㅋㅋ

😍😍저는 너무 비협조적이라 ㅋㅋㅋ확인도 못했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