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진료 기다리기 힘드네요 🤣

거의 매일 아기 보러 가는 꿈꾸는 거 같아요 ㅋㅋㅋ 12주부터 한 달에 한 번씩 병원 가는 거 너무 기네요.. 한 달 왜 이렇게 안 가는지 😂😂 갖은 핑계 만들어서 병원 가고 싶은 마음ㅋㅋㅋㅋ 신랑은 자제 하라는데 하이베베 해도 썩 만족스럽지 않고 입덧도 없는 편이라 매일 궁금하기만 하고.. 12주 때 찍었던 영상 수십번 돌려봤고 🤣🤣 다들 어떻게 기다리시나요... ㅍ퓨퓨ㅠㅠ

댓글

17

  1. 저랑 비슷하시네요ㅋ입덧도 없고 한달은 기다리려니 시간이 너무안가요ㅠ담주면 드뎌 한달뒤인데 어떻게 기다렷는지 모르겟어요ㅋㅋ

    1. subcomment icon

      뭔가 돌아보면 빨리 간 것 같지만 하루하루는 너무 긴 한 달이었어요 🤣🤣

  2. 저두 도저히 못참을거같아서 이번주에 갑니다.. 2주밖에 안됏는데 ㅎㅎ

    1. subcomment icon

      2주에 한 번은 진짜 적당한거 같아요 ㅋㅋㅋ 4주에 한 번은 너무 😂😂

  3. 저두요ㅠ 드뎌 담주면 16주라 병원가요 !!

    1. subcomment icon

      저도!! 16주차 1일 딱 되면 가려고요 ㅋㅋㅋ 🤣🤣

  4. 하이베베 너무 못 찾아가지고 불안한 마음에 또 병원 갔는데 선생님한테 혼났어욬ㅋㅋㅋㅋ너무 자주온다고.. 일케하면 보험적용도 안 된다면서ㅠㅠ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ㅋ말 잘 듣는 산모 되기도 힘드네용 🤣🤣 저도 결국 16주차 검진 며칠 앞당겼어요.. 흣

  5. 4주 넘 길어서ㅎㅎ쌤도 중간에 한번 오고싶음 오라고하시길래ㅎㅎ 저는 2주뒤에 한번 가기로했어용!ㅎㅎ근데 11~13주에 급여로 들어가는 정밀초음파는 1차검사때 사용하는거 아닌가요? 영수증보니 비급여로 됐던데 사용이 안된거 맞져?

    1. subcomment icon

      정밀촘파는 병원에 물어보시는 게 정확할 것 같아용 🤣🤣 저는 잘 몰라서.. ㅋㅋ

    2. subcomment icon

      아아ㅎㅎ저도 모르게 의식의 흐름대로 여기에 여쭤봣네여ㅋㅋㅋ요즘 깜빡깜빡도 자주하고, 의식의 흐름대로 하기도 하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