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어성초 !! 저는 여기 크림바르고 진짜 엄청눈에띄게 많이좋아졐ㄱ어요ㅠㅠ처음에안나던좁쌀이 이마에 잔뜩나서 진짜 스트레스였는데ㅠㅠ저거바르고 빤질빤질 다시 원래대로돌아오고있는거같아요 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얼굴이엉망인데..
피부과에서는 바르는약도없다네요ㅜㅜ 보습크림 열심히바르라는데 추천좀해주세요!!!!
댓글
5
제로이드 크림 아주 순하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저도 피부 난리가낫어여ㅠㅠㅠㅠㅠ

ㅜㅜ 피부과에서는 마스크쓰지말라는데 안쓸수도없고ㅜㅜ스트레스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