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살살 아픈게 좀 느는거같아요 냉도 늘고 ㅎ 자궁 커지는건가봐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가 다되가는데, 아랫배가 싸하면서 아프신가요?
근무 중인데, 아랫배가 싸하면서 아프네요. 한 30초에 한번씩 싸르르르 하면서 반복적으로요. 자궁이 커져서 그런게 맞겠지요? 게다가 13주 지나니까 냉도 엄청 나오네요. 12주에 1차 기형아검사하고 4주 뒤에 오라고 하셔서 냉이 나오는 건 아이가 잘 자라고 있다는 사인으로 받아들이고 있는데 엄청 나오네요 ㅎㅎ 모두 잘 품고 만출하셔요!!
댓글
2

아가들이 본인 살집 짓고 있나봐요 ㅎㅎㅎ 사르르르 아프네요 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