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코로나걸리고 임신인거알아서 미안한마음이 크더라구요ㅠ... 사진은 남아같네여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성별🙂

제가 임신인줄 모르는 상태에서 코로나걸려서 감기약도 많이 먹고 피부과약도 먹어서 걱정도 많이되고 애기한테 미안해서 죄책감 느끼며 지냈었어요..ㅠㅠ 오늘 11주 6일이 되서 1차 기형아 검사 받았는데 다행이도 무사 통과여서 한시름 놓게 되었네요 입체초음파도 처음 본날이어서 귀엽기도하고 신기하기도 햇는데 자세히 보니 고츄?가 보이는거 같아서 아들인가?하는 생각이 드네요 님들이 보기엔 어떠세요?ㅎㅎ 아들 딸 상관없이 건강하게만 자라줬음 좋겠는데 너무 궁금해지네요ㅎㅎ
댓글
7
저 시기에는 다 있어요~ 저게 사라지면 딸인거래요ㅎㅎ

아하ㅎㅎ괜히 호들갑 떨엇네요😅ㅋㅋㅋㅋ머쓱🥲
입체로는 성별 구분안됀다고 하더라구요

아 그렇군요ㅠㅠㅠ혼자 신나가지구 동네방네 다 떠들었어요ㅜㅋㅋㄱ
잘은모르지만 남자아기 같은데요 ㅎㅎ

밑에 댓글보니 아직은 모른다구하네요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