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세요~~~~~~! 젤리곰 저도 얼른 보고싶네용 저는 9주 1일차예요 ㅎㅎㅎㅎ 저희 루나도 쏘니랑 크기가 엇 비슷하겠네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9주5일 큰젤리곰(?) 보고왔어요

갈때마다 엎드려있는 쏘니👶🏻 뇌 도 보이고 팔 다리 콧대까지 다 보고왔어요🤍 잘 크고 있어서 얼마나 기특한지🥹 난황도 잘 보이고 2주뒤 기형아 검사하러 가는데 니프티까지 하고오려구요 전 에 11주때 유산되서 정말 힘들었는데 건강하게 잘 붙어있어줬으면 좋겠어요🤍 만출까지 화이팅!!🙏🏻💗
댓글
2
화이팅!!!! 엄마도 쏘니도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