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가 진짜 무알콜이라서 가~끔 한달에 한캔정도 마셔요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무알콜 0.00%중 괜찮은게 있을까요?🥲

저 무알콜 맥주는 임신전에 술 좀 줄여보고자 샀다가 맛이 이상해서 안 먹고 냉장고에 보관했뒀던 거에요ㅠㅠ 근데 임신하고 맥주가 너무 먹고 싶어서 피자 시키면서 한캔 깠는데.. 와.. 퐁퐁맛 나요😭 혹시 무알콜 맥주 중에 맛있는게 있을까요?😢
댓글
35
하이네켄이 하이트보다 비싸긴하지만 맛은 젤 좋아요!!! 하이트보다 하이네켄입니당 👍👍👍

하이네켄도 0.00 맞나요?? 저는 하이트랑 클라우드만 0.00잇다고 알고잇엇는데!!!

하이네켄 앞에0.0% 표기되있구 뒤에 에탄올 1프로미만이라고 표기되있던뎅 무알콜들이 조금이라도 알콜이 들어가있다길래 제일 맛있는걸루 먹구있어요~😆
오늘 하이트 제로 마셨습니다🤩 클라우드보단 훨씬 좋네요🥲
저도 첫아이랑 둘째아이때 한 번씩 마셨어여 지금 셋째아인데 지금도 한 번씩 마시는데 브랜드 마다 맛이 다르더라구여
저도 하이트가 제일 나아서 하이트 먹어용!!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