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인것같아요! 저희첫째 저런 생식기 모양이었는데 아들이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캡쳐 잘한거같은데 같이 봐주세용ㅋㅋㅋ
잘보이게 캡쳐 잘된거같은데 어떠신가요??ㅋㅋ 동영상보니 성기부분이 많이 안튀어나와있길래 별루 안튀어나온거같아요 하니까 의사쌤이 "그쵸? 별로 안튀어나온거같죠?" 하셨어요 ㅋㅋㅋ 힌트를 주신건지 ㅎ 기대되네용
댓글
10

다리사이 사진도있는데ㅠㅠ 사진이 한장밖에 안올라가네오ㅠㅠ

사진을 바꿔봣어여 ㅋㅋ 갈라져보여서 딸인가 싶었거든용 비교한번 해봐주시겟나여 첫째아드님과

완전 아들이요ㅋㅋㅋㅋ완전 비슷해요!
각도는 딸같은데요!!

감사해용!!!딸원해여ㅠㅠ💛
전 딸 한표요.^^

감사해용💛💛💛
아들같아요

아들반 딸반이네영ㅋㅋㅋ 감사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