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딸에 한표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을 벗어나고 있습니당 ㅠㅠ

이제12주차 마무리하고 13주차로 들어가는데~~입덧이 들어가고있어요 ㅠ 갑자기 입덧이 사라진 느낌이라 걱정되서 병원도 가보고 했는데 잘크고있다는 소리에 울컥했네용 아이스크림 냉면 요런 시원한거 먹으면서 잘버텼던것 같아요 정말 엄마은 대단해용 ㅠㅠㅠㅋㅋㅋㅋ아들이든 딸이든 건강만 했으면 좋겠다 !!!!하는데도 궁금하더라구용 아직은 잘 모르겠는데 ㅠㅠㅠ각도법 한번만 부탁드려요요용
댓글
2
저도 4주부터 12주까지 미친듯 토덧하다가 13주쯤 들어서니 귀신같이 점점 사그라들었어요ㅎ 사진상으로는 아직 주수도 아직 이르고 성별판별하기에는 좀 어려운 사진인것 같아요. 잘 안보여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