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4주 후에...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산부인과 가는 주기
다들 산부인과 얼마만에 가시나요 ?? 얼른 가서 보고싶은데 5주가 왜이리 길까요 ..ㅜ
댓글
5
전 12주에 보고 14주에 입덧약 추가처방 받으러 갈 예정이에요...! 너무 궁금 ㅠㅠㅠ
맞아요ㅠㅜ 기다리다 지쳐요ㅠ
저도 12주차에 가고 16주차 검진 예약 했는데 드디어 일주일 남았습니다!! ㅠㅠㅠ 너무 길었어요..
저도 11주에 1차 기형아 검사 끝나고 의사쌤이 5주뒤에 보ㅏ요~ 이러셔서..왜요 ㅠㅠㅠㅠㅠ 웃으시면서 궁금하면 중간에 오셔도 되는데 정기예약은 5주뒤에 해드릴께요 ~이러시더라구요~~5주가 말이 5주지 ㅜㅜ 너무길어요 ㅠ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