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일리윤 튼살크림 전용 있어요 ㅎ 무향에 그냥 팍팍 쓰기 좋아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크림 뭐쓰세요?
슬슬 발라야할거 같은데 추천템 있으신가요☺️ 무향이면 더 좋구요!
댓글
10
친구가 추천하면서 선물해 준 리턴엔 쓰는데 완전 무향이에요~ 성분도 착하고 바를 때도 순한거 같아서 추천해요~
베베루나, 파머스, 리턴엔크림 다양하게 사용 중이에요!
비오템 쓰고 있는데 향도 거의없고 산뜻합니당
전 클라랑스 크림이랑 오일 바르고 있어요! 완전 만족해요.. 근데 무향은 아니라서 ㅠㅠ 추천드리진 않아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