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8키로 빠졌다가 14주쯤 좋아져서 과식했더니 체해서 다 토하고 눈주변 실핏줄 다 터졌어요ㅜㅎ 경산모라 배도 빨리 나오고 뭐 조금만 먹어도 배가 터질것처럼 힘들어 죽겠네요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끝나고 너무 과식해여 ㅜ
14주차 되니 입덧 증상이 엄청 좋아졌네요~ 가끔씩 올라오긴 하지만^^; 입덧 하는동안 너무 못먹어서 그런지 끝나고 나니 매일 과식을해요ㅠㅜㅜㅜㅜㅜㅜ 많이 먹고나면 소화 안 되서 힘든데도 보상심리처럼 닥치는데로 먹네요 ㅠㅠ 예전에 다이어트 할 때 입터지면 와구와구 다 먹는 그런 증상이랑 비슷해요 진짜 먹고싶어서 먹는다기 보다 심리적으로 먹어야만 할 것 같은 이상한 마음 ㅋㅋㅋ 낼부턴 좀 적당히 먹어야겠어요.... ㅜㅅㅜ
댓글
3
전 입덧이 심했던것도 아닌데 너무 막 먹어대는것 같아요; 배는 안 고픈데 괜히 뭐 먹을거 있나 찾아보고 또 먹고..... 원래 임신하고도 관리해야한다던데....
저두여! 전 12주 되자마자 입덧 언제했나 싶게 식욕이 도네요. 기쁘면서도 슬퍼요 ㅠㅠ 그래도 먹으면서 운동 하려구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