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보건소는 없어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차 기형아쿠폰
쿠폰 16주 이후부터쓸수있다고 되어있는데 15주6일에 병원예약해서 가도 사용할수있겟죵?ㅎㅎㅎ
댓글
14
저도 첨듣는 쿠폰이네요~1차때 못받았는데 2차되기전 보건소 방문해야겠네요~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탈퇴한 유저
지역마다 혜택달라요 다 주는거 아녀요
그게 무슨 쿠폰인가요?

보건소에서 받은 기형아1,2차쿠폰이에요!ㅎㅎ 기형아검사받을때 할인된답니당

어머 보건소에서 그런 쿠폰도 주는줄 몰랐어요 보건소 전화해서 물어보면 될까요? 대병에서도 사용 가능하겠죠?

네네 그게젤루 정확하죠! 필요한서류 물어보시구 챙겨가심될것같아요! 이것도 소득에따라 지원여부가 정해지니 잘알아보셔용!ㅎㅎㅎ 참 9주 이후부터 받을수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당 ㅎㅎㅎ

네네 저희 지금 소득이 빵이라서ㅎㅎ 1차 기형아는 이미 해버렸는데ㅜㅜ 2차라도 받을 수 있게 알아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네네 잘알아보시구 할인받으셔용!ㅎㅎ

저희 시는 임산부 등록하면 선물 별로 없는 대신 쿠폰으로 주더라구요~!

저희도 선물 양말하나 손수건하나 땡이에요ㅋㅋㅋ 쿠폰 얘기는 해주지도 않고 잘 안 챙겨주네요ㅜㅜ 이렇게 알음알음 스스로 챙기는 수 밖에 없겠어요ㅋㅋㅋ
네 전 12주에 일단 쿠폰 3개 다 챙겨서 갔었는데, 주섬주섬 했더니 한 번에 다 쓸 수 있다며 다 가져가셔서 해주시더라구용

그럼 2차받으실때는 산모수첩만들고가시는거에요?ㅎㅎ기형아검사쿠폰 1,2차랑 하나는 어떤쿠폰이에여??ㅎㅎ

기형아검사쿠폰 1개, 초음파 쿠폰 1개랑 16주 이후 초음파 쿠폰 였던 것 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