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없고 신랑도 없고 가족 중에도 없다가 지인에게 임신사실 알렸더니 친한 지인이 자기가 태몽 꾼 거 같다고 말해주셔서 그 꿈 샀어요~~^^ 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몽 있으신가요….?
저흰 태몽이없어요 ㅠ 아니 있는지없는지도 모르겠어요… 양가 부모님은 물론 저와 남편도 그렇게 선명한 꿈을 꾼게 없어서.. 아니면 아직 안꾼걸까요? 시어머니가 태명뭐냐고 물어보시는데 없는데 당황해서 호랭이라 했거든요 ㅠㅠㅠㅠㅠ 이제 15주차인데 저같은분들 계시나요 태몽 저도 궁금해요.. 나중에 아이가 커서 물어볼수도있는건데 ㅠㅡㅠ
댓글
14
14주차인데요 태몽없어요ㅠㅠ생기기전달에 유산됫었는데 그때만 태몽꿨네요ㅠ
태몽을 꿨다해야할가요, 안꿨다해야할가요?ㅋㅋㅋㅋ 임신 중에 간혹 찝찝한 꿈을 꿔서 그때마다 검색해봤는데요. 검색하는것 마다 태몽이라는거에요ㅋㅋ 누구는 그꿈꾸고 딸낳았다, 누구는 그꿈꾸고 아들낳았다 반반이길래 그냥 태몽에 너무 집착하지 말아야겠다하고 넘겼어요ㅎㅎ
저도 없다고 생각하고 애기 있는동안 꿔주고싶었는데 갑자기 사촌동생이 3달전쯤 제꿈을 꿨었다고 얘기해줬어요 ! 후에 꿔도 태몽이된다고하니 좋은 꿈 꾸세요🌝🌝
저도 없어요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